제휴 마케팅 101: 초보자 블로거를 위한 최고의 무료 가이드(2022)
게시 됨: 2021-02-12제휴 마케팅(101 )은 다른 사람의 상품을 참고하는 것만으로 월 1000달러를 버는 기술이다.
그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내 말을 믿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나는 또한 2022년에 제휴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WP Blogging 101에서 돈을 벌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또한 이 전략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알고 싶어합니다. 이 초보자 가이드는 다음 성경이 될 것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이 10분 슈퍼 제휴 마케팅 101 가이드에서 다음을 배우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제휴 마케팅 101이란 무엇입니까?
- 어떻게 작동합니까?
- 장점은 무엇입니까? & 단점.?
그리고 물론 제휴 마케팅 101의 마스터가되기위한 많은 관련 용어.
또한이 전략으로 매월 천 달러를 벌고있는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실제 사례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제휴 마케팅 101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통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가맹마케팅 101 초보자를 위한 2022 [소개 및 업무프로세스]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을 시작하기 전에 “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101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그건 그렇고, 가장 간단한 정의는 "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얻는 과정입니다 ."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홍보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구매하면 제품 관리자로부터 고객을 보내는 대가로 상당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 수수료는 제휴 계약에 따라 더 적거나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내 GeneratePress 무료 대 프리미엄 기사에서 저는 독자들에게 GeneratePress 테마의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인 프로의 차이점을 소개합니다. GP Premium 구매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GeneratePress 무료 대 프리미엄 게시물을 방문하면 내 제휴 링크인 GeneratePress 키워드에 하이퍼링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 또는 누군가가 해당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총 구매 금액의 35% 커미션을 받습니다.

블로거로서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에서 제휴 제품을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것보다 제휴 마케팅 101을 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따라서 WP Blogging 101에서는 제품 리뷰, 비교, 쿠폰 및 제안(예: Black Friday 거래 또는 Cyber Monday 제안)에 대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의 가장 좋은 점은 이미 누군가가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혼자서 열심히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틈새 시장과 관련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독자에게 홍보하고, 판매할 때마다 커미션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가장 달콤한 측면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해야 할 전부입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시작하는 방법과 같이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에 대해 알아야 할 더 중요한 용어와 정의가 있으며 더 어려운 것은 성공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넘어갑시다.
2022년 제휴 마케팅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Affiliate Marketing 101은 특히 블로그 분야에서 최고의 수익원일 뿐만 아니라 가장 수익성이 높은 온라인 비즈니스 중 하나입니다.
Google Adsense 및 제휴 마케팅은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수익 창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초보자조차도 블로그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대신 Google Adsense로 돈을 버는 것을 선호합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광고는 실제 이익을 얻는 열쇠가 아닙니다. Labnol 및 Wikihow 블로그와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서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지만 다음과 같이 생각하기 때문에 제 말에 실망하실 것을 이해합니다.
- 당신은 Labnol 또는 Wikihow입니까? 아니
- 매일 수십만 회의 방문을 받고 있습니까? 아니
- 그들이 시장에 나온 지 얼마나 되었는지 아십니까?
- Google Adsense에서 상당한 돈을 벌기 위해 오랜 세월을 기다릴 수 있습니까?
권리 없다?
그리고 가장 사실은 광고가 블로그 디자인을 산만하게 만드는 성가신 것입니다. Siteground , Bluehost 또는 WPX Hosting 과 같은 값비싼 웹 호스팅 서버가 있는 경우에도 웹 페이지가 더 빨리 로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는 적은 양의 트래픽으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너트 조건은 청중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청중 없이 인터넷에 수백 개의 새롭고 오래된 블로그가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천 달러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WP Blogging 101에서 나는 또한 돈을 벌기 위해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수입을 얻기 위해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30개 이상의 제휴 프로그램과 파트너입니다. 다음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제휴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 Siteground – 프로모션 코드 보기
- Hostgator – 쿠폰 코드 보기
- Hostinger – 할인 코드 보기
- GeneratePress – 평생 거래 보기
- 소셜 스냅 – 독점 할인 보기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제휴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누군가가 눈치채지 못한 채 선택하게 하기 위해 많은 돈을 테이블에 남겨두고 있는 것입니다."입니다.
날 믿지 않아? 제휴 마케팅 대 애드센스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 vs 구글 애드센스
제휴 마케팅과 애드센스 광고 간의 수입을 결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입 계산
평균 CTR 10% 및 CPC 0.10으로 월 30,000페이지 조회수를 얻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월 수입입니다.
트래픽 × CTR × CPC = 총 수입
30,000 × 10% × 0.10 = 300$(21,000루피)
제휴 마케팅 수익 계산
다시, 귀하의 월간 페이지뷰가 30K, 대화율(CR) 1% 및 판매당 수수료(PSC) 30$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면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 × CR × PSC = 총 수입
30,000 × 1/100 × 30 = 9,000$(6,30,000루피)
충격적인 차이죠?
이제 제한된 방문 횟수로 Adsense 광고를 사용하는 대신 제휴 마케팅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이해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을 시작해야 하는 6가지 이유
1. 투자 ZERO로 시작
비즈니스에서 판매할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하지만 제휴마케팅(101)에서는 투자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올바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블로그에서 제품 홍보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가 없으신가요? 여기에서 시작 하십시오(기술적 지식이 필요하지 않음). 인도에서 온 경우 여기에 독점적인 블로깅 설정 가이드 가 있습니다.
2. 나만의 BOSS가 된다
제휴 마케팅 업계에서 당신은 자신의 보스이며 무엇을 홍보하지 않을지 결정할 것입니다.
낮이나 밤에 상관없이 원하거나 시간이 있을 때마다 일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가 있습니다. 정직한 노력을 기울이면 원하는 대로 매월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장을 그만두고 Harsh Agarwal(shoutmeloud.com의 관리자 및 CEO)과 같은 전임 블로거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블로그에서 매달 수천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의 블로그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Anil Agarwal과 같은 더 많은 슈퍼 계열사도 연간 $100.000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BloggerPassion.com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매달 10,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그의 최근 수입 보고서를 읽어보세요.
나도 알아, 프로 마케터처럼 돈을 버는 것은 꿈만 같다. 하지만 일단 가입하면 수동 소득도 발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3. 원하는 대로 팔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광고를 제어할 수 없는 Adsense와 다릅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이든, 무엇이든 그렇지 않은 것을 표시할 완전한 자유가 있습니다. 또한 아무도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과 일하거나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제품을 홍보하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으며 스스로 경력을 형성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달콤한 냄새입니다.
4. 마법 같은 것으로 발전하기 쉽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입니다. 당신이 잘하고 있다면, 당신의 블로그에 내용을 쓸 사람들을 고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긴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침대나 의자에 앉아 있더라도 집에서 바로 할 수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 101을 하기 위해 사무실을 마련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절한 양의 타겟 고객이 있으면 독자에게 판매 및 배송할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여 직접 판매자가 됩니다.
5. 경쟁
' 돈이 있으면 경쟁도 따른다 '는 말이 있다.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는 자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더 나은 성과를 얻기 위해 다른 제휴 마케터와 경쟁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연습은 경쟁 시장에서 내면의 창의성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이 바로 성공한 사업가의 완벽한 이미지입니다.
6. 기술 지원에 대한 스트레스 없음
당신의 임무는 고객을 제품의 웹사이트로 보내는 것이며 고객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습니다.
판매 추적, 지불 설정, 구매 지원 제공 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달콤한 부분은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스트레스는 상인에게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수동 소득을 얻는 저위험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이나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지만 긍정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100% 노력해야 합니다.
위의 점에서 꽤 좋은 것 같죠?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용어집 –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
지금까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이고 왜 배워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제휴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식을 탐구하는 중요한 개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막 시작할 때는 정말 복잡합니다.

더 깊이 들어가려면 아래에서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101)에 대한 가장 중요한 개념을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모두 관계의 사슬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처음 입력할 때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계속 진행하면 아래에 언급된 이 세 가지 개념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1. 판매자(제품 소유자)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체인의 첫 번째 열쇠입니다. 그는 당신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만들거나 생산하는 사람입니다.
판매자는 광고주, 제품 판매자라고도 합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상인입니다. 개인, 블로거, 기업가부터 Amazon 및 Flipkart와 같은 대형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제품을 판매할 수 있기만 하면 됩니다.
2. 제휴 (It's YOU)
제휴 마케팅 체인에서 제휴사는 귀하입니다. 예,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을 AFFILIATE라고 합니다. 블로그/웹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관계없이.
제휴사는 1인 또는 대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주요 목표는 해당 커뮤니티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이메일 뉴스레터 또는 광고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여 판매자 제품의 기능과 이점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결국 구매하게 하는 제휴사입니다.
제휴사는 판매가 이루어질 때까지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커미션은 판촉하는 제품에 따라 판매당 몇 달러에서 수백 달러일 수 있습니다.
3. 소비자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입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제휴 주기를 완료하는 마지막 사람입니다.

고객이 제휴사의 상품 링크를 클릭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맹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판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가맹점은 가맹점으로부터 감사의 표시로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주의 : 현재 제휴 프로그램의 99%는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쿠키 기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쿠키 기간이 30일인 경우 고객이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향후 30일 이내에 구매하더라도 제휴사는 여전히 수수료를 받습니다.
위의 세 가지 개념 외에도 배워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제휴 계약 : 양 당사자가 책임, 지불할 요금 및 기타 합법성을 따르기로 동의하는 조건을 포함하는 비공식 계약입니다.
Affiliate Manager/OPM : 가맹점 및 상품 판매자를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제휴 마케터가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사람입니다.
제휴 링크 : 판매자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링크입니다. 이는 가맹점 사이트에 대한 타겟 트래픽 소스로 제휴사를 식별하는 추적 가능한 URL입니다. 제휴 링크를 한 번 클릭하면 하나의 추천으로 간주됩니다. 제휴 링크의 예는 아래 스크린샷을 참조하십시오.

Affiliate ID : 제휴 링크와 거의 같은 용어입니다. 그러나 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고유한 ID를 제공하여 자체 제휴 링크를 생성합니다. 내 Bluehost 제휴 ID https://www.bluehost.com/track/hkharpreetkumar 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 : 판매자가 판매할 제품을 나열하고 제휴사가 판촉할 제품을 찾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가맹점 네트워크는 가맹점과 가맹점 간의 가교 역할을 합니다. CJ, Shareasale 및 ClickBank는 제휴 네트워크의 가장 큰 예입니다.

제휴 프로그램 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맹점이 가맹점을 참조하여 독자에게 판매할 때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설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A2hosting 제휴 프로그램 및 WPX 호스팅 제휴 프로그램 .
제휴 소프트웨어 는 판매자가 iDevaffiliate 와 같은 제품에 대한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입니다.
수수료 는 판매자가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제휴사에 지불하는 총 판매액의 백분율입니다. 수수료는 제휴 계약에 미리 정의되어 있습니다.
링크 클로킹 은 길고 못생긴 제휴 링크를 짧고 기억하기 쉬운 링크로 만드는 기술입니다. 내 Hostinger 제휴 링크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 은폐되지 않은 링크 : https://www.hostg.xyz/aff_c?offer_id=6&aff_id=10343
- 숨겨진 링크 : https://wpblogging101.com/go/bluehost/
결제 모드 는 판매를 발생시키기 위해 제휴사에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PayPal 또는 직접 은행 송금을 통한 결제가 가장 일반적인 예입니다.
쿠키 는 방문자의 IP 주소, 방문 기간, 방문 날짜 및 시간, 제휴사 ID, 웹사이트 이름과 같은 방문자의 브라우저 쿠키에 저장할 수 있는 수많은 정보입니다. 쿠키에는 일반적으로 미리 결정된 수명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동시에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날(쿠키 기간 내) 구매하더라도 제휴 마케터는 여전히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받습니다.
CPA 는 Cost Per Action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제휴사에 지불하는 돈을 말합니다.
CPC 는 클릭당 비용(Cost Per Click)의 약자로 웹사이트나 링크에서 사용자가 클릭할 때 제휴사에 지불한 금액을 결정합니다.
CPM 은 Cost Per Mille(천)의 약자로 1,000회 노출당 광고에 지출된 총 금액을 나타냅니다.
PPC 는 Pay Per Click의 약자로 제휴사 링크 클릭이 발생할 때마다 가맹점이 제휴사에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ROI 는 Return On Investment의 약자로 제휴 마케팅 노력을 분석하기 위한 비율 또는 백분율입니다.
ROI 공식 = (총 이익 – 투자) / 투자 × 100.
PPL 은 리드당 지불을 의미합니다. 생성된 리드당 총 수수료 금액입니다.
노출 수는 한 페이지에 광고가 표시된 횟수를 나타냅니다.
방문 페이지 는 리드 또는 판매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거래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입니다. 내 거래 및 쿠폰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SEO 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원하는 키워드에 대해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 무료 ", " 유기적 ", " 편집 " 또는 " 자연 " 트래픽을 얻기 위해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관행입니다.
분할 테스트 는 A/B 테스트라고도 합니다. 동일한 웹페이지의 2가지 변형을 웹사이트 방문자의 다른 세그먼트에 동시에 표시하여 어느 것이 제휴 마케팅 목표에 더 잘 맞는지 확인하는 관행입니다.
위의 개념은 초보자가 제휴 마케팅 용어에 뛰어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위에서 언급한 사항을 숙달하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행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은 약간의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하지만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있어야만 모든 백엔드 세부정보를 알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가 없으면 여기를 클릭하여 10분 안에 블로그를 준비하세요.
제휴 시장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체계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음은 제휴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내부에서 실행되는 프로세스입니다.
- 제휴사는 가맹점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합니다.
- 판매자는 제품을 찾고 홍보하기 위해 고유 ID를 제공합니다.
- 제휴사는 자신의 블로그 콘텐츠, 이메일, 소셜 게시물 등에 대한 링크를 포함합니다.
- 한 사람이 해당 링크를 클릭하고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해당 제품을 구매합니다.
- 구매자는 구매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판매자는 추천 소스를 식별하는 쿠키에 대한 판매 기록을 확인합니다.
- 판매자가 추천 ID를 명확히 하면 제휴사가 판매로 인정됩니다.
- 결제 기간이 끝나면 가맹점은 생성된 판매에 대해 가맹점에 결제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 시작하기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웹사이트나 블로그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나 YouTube 채널을 통해 제품 홍보를 시작할 수 있지만 블로그가 있으면 전환율이 급증할 것입니다.
다음은 Blogger, Weebly, Tumblr와 같은 무료 블로깅 플랫폼과 함께할 수 없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연결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몇 가지 제한 사항에 직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WP Blogging 101 을 보면 wordpress.org(자체 호스팅 블로깅 플랫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항상 WordPress CMS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는 오픈 소스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블로그를 만들려면 도메인 이름과 웹 호스팅이 필요합니다.
그건 그렇고, 혼란스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이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블로그가 준비되면 제휴사 공개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페이지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뭔지 모르겠어? 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FTC 계열사 공개
- 개인 정보 정책
위의 단계를 마치면 다음 단계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찾는 것입니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mazon 및 Flipkart에는 블로그에서 홍보를 시작할 수 있는 수백만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홍보할 제품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 중인 제품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블로거이기 때문에 웹 호스팅, 이메일 마케팅 도구, 테마, 플러그인 등과 같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많은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제품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휴", "파트너 되기" 또는 " 제휴 프로그램 " 링크를 검색하고 해당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내 A2 Hosting 제휴 프로그램 리뷰를 읽고 파트너 프로그램에 서명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애플리케이션이 승인되면 제품 리뷰, 비교 기사 작성을 시작하고 웹사이트에서 기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미 알고 있는 제품에 대해 독자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입니다. & 단점과 생산성.
2. 거대한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
CJ, Shareasale 또는 Clickbank와 같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는 수천 개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가맹점과 가맹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가입하기 전에 약관을 읽고 제휴 신청서를 보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하면 최고의 AppSumo 거래를 제공하는 이 페이지와 같은 리뷰, 비교 게시물 및 판촉 자습서를 통해 블로그에서 제품 홍보를 시작하십시오.
- CJ(Commission Junction) 가입
- 쉐어세일에 가입하세요
- 클릭뱅크 가입하기
3.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기
항상 경쟁업체, 그들이 하고 있는 일, 경쟁 사이클에서 무엇을 홍보하고 있는지 주시하십시오. 그들의 전략을 분석하고 웹사이트에 구현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블로그에 가장 적합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또 다른 유용한 방법입니다. 틈새 시장에서 적합한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 것은 제휴 판매를 급증시키는 가장 쉽고 현명한 방법입니다.
4. 이메일을 통한 홍보
제품을 홍보하고 싶지만 제휴 프로그램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그런 다음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들이 추천 판매를 허용한다면 반드시 당신을 그들의 계열사 목록에 추가할 것입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Ahrefs(키워드 리서치 및 MailChimp(이메일 소프트웨어)와 같은 제휴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는 것은 좋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좋은 생각이자 긍정적인 측면입니다.
장점 그리고 단점. 제휴 마케팅 101
이것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배우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모든 코인에는 반대 측면이 있으며 제휴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초보자에게 수동 소득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지만.
그러나 웹 사이트에서 판매가 발생하면 수수료를 받고 그렇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수입원을 시작하기 전에 장단점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 단점.
장점
- 마케팅 스킬 ZERO로 시작하세요 : 초보자를 위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101을 시작하기 위해 화려한 마케팅 스킬 같은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자체 호스팅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와 적절한 수의 트래픽만 있으면 됩니다.
- 무제한 제휴 프로그램 : SiteGround 제휴 프로그램과 같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청중에게 적합한 것을 찾고 블로그에서 홍보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 가입비 없음 : 제휴 프로그램의 99.9%는 가입 비용을 1페니로 받습니다.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블로그에서 수동 소득을 생성하는 100% 무위험 과정입니다.
- 적은 수의 작업과 많은 잠재적 현금 : 판매를 하려면 콘텐츠 내부에 제휴 링크를 포함하기만 하면 됩니다. 블로그에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에 관계없이 이메일을 통해 보내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십시오.
- 고객 지원의 골칫거리 없음 : 제휴사로서 제품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자는 고객이 제품과 관련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임자입니다.
- 더 큰 범위 :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에게 효과가 없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무제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동성은 다른 제휴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투명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단점
- 보장된 성공은 없습니다 : 엄청난 경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 계열사는 이미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달에서 몇 년을 보내야 합니다. 나조차도 첫 번째 제휴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처음 6개월을 기다렸습니다.
- 큰 투자 : 웹 호스팅, 테마, 웹 사이트 디자인을 위해 먼저 투자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같은 일을 하는 전문가가 너무 많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을지 불명확합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통제 불가 : 계열사에 대한 많은 규칙과 조건이 있으며 오늘 좋은 프로그램처럼 보이는 것이 내일은 나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 누구나 가입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긍정적인 측면이기도 하지만 부정적인 측면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으므로 경쟁이 매초 상승하고 있습니다.
- 코드 및 링크를 훔치기 쉬움 : 특정 제휴사는 제휴사 링크를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 판매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목표로 삼는다면 당신은 너무 많은 수수료를 잃을 수 있고 당신은 벌고 있습니다.
위의 장점. 그리고 단점.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은 오늘날의 세상에서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나쁜지를 보여줍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각 포인트를 신중하게 평가하고 신중하게 진행하고 열정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나타내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제휴 마케팅 101에 대한 결론 2022
제휴 마케팅의 수동 소득. 요즘 세상에서는 꿈만 같죠?
자는 동안 돈을 버는 꿈은 어리석은 생각이 아니라 실제 현실입니다.
Adsense에서 수익을 올리는 것만큼 쉽지는 않지만 제휴 제품으로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Google Adsense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약간의 지식과 제품의 투명성을 독자들에게 보여주면 신뢰가 쌓입니다. 따라서 독자에게 정직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독자를 교육하십시오.
이것은 시간과 엄청난 인내가 필요하며 모든 꿈이 현실이 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
